본문 바로가기

식음료

코스트코 켄지 Kenzi 크리스피 고프레 대만 쿠키 구입 후기, 바닐라와 초콜릿 크림이 든 가성비 디저트

 

겉은 바삭하고 얇으면서 안은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으로 커피와 잘 어울려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 유럽 간식 중 하나인 고프레가 코스트코에 있다고 해서 들러보았어요.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오늘 방문한 코스트코 점포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양평점!!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퇴근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주차를 하지 못하고 밖에서 10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다행히 내부로 들어오자마자 손님 차량들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금방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쿠키 코너로 바로 가보았는데요, 이렇게 바닐라와 초콜릿 2가지 맛으로 된 고프레가 총 60개에 13,890원으로 1개당 232원꼴로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구성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아주 먹음직스럽게 포장도 정말 세련되게 잘 되어있네요. 코스트코에 들러서 한 박스 그냥 카트에 넣어보고 싶은 충동도 들 것 같아요. 크리스피 고프레의 제조사 "Kenzi"는 대만의 종합 스낵 기업이에요.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 페이스북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www.facebook.com/kenji.taiwan

 

제품 옆면에는 제품 표기사항이 기록되어 있네요. 중요한 표기사항을 보자면, 초콜릿 맛 30개와 바닐라 맛 30개로 구성되어 있고요,각각 합성 초콜릿향과 합성 바닐라향이 들어있다는 점이에요. 천연 향료가 아니니 합성 향료에 민감하신 분들은 체크하셔야겠네요.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60입 개별포장

 

그럼 안을 개봉해 보도록 할게요. 와~ 60개가 이 박스에 어떻게 들어있을까 궁금했는데 이렇게 60개가 개별포장으로 되어있어 두고두고 먹어도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겠어요.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개별 포장 디자인도 고급스러워 보여 지인들에게 가벼운 선물로도 아주 좋겠어요. 반면에 가격은 개당 230원꼴로 정말 가성비 높게 보여요. 집에서 커피나 티와 함께 먹어도 좋겠고 휴대용으로도, 또는 사무실 책상 구비용으로도 아주 좋겠네요. 맛은 이렇게 초콜릿 맛, 바닐라 맛으로 색깔별로 구분이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둘 다 아주 고급스러운 포장이 인상적입니다.

고프레 바닐라, 초콜릿 맛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먼저 바닐라 맛을 먹어보았는데요, 크림을 감싸고 있는 겉에 있는 쿠키가 적당히 바삭하면서도 쉽게 흐트러지지 않아 부스러기도 최소화되고 먹기에도 편리했어요. 안에 있는 크림은 바닐라 크림이라 그런지 달콤한 맛이 강하고요, 아주 그렇게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네요. 표기사항을 참고하면 식물성 유지(팜유)로 만들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가격과 양을 생각하면 딱 중간선에서 타협을 잘했다는 느낌입니다.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다음은 초콜릿 맛을 먹어보니 아주 진한 맛이 개인적으로 바닐라 맛보다 더 점수를 주고 싶더라고요. 커피와도 아주 잘 어울리고요, 코코아매스가 들어가 있어서인지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초콜릿 맛이 하나 더 개봉해보고 싶어 지게 만드네요.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집 간식, 선물로 최적 쿠키

 

오늘 이렇게 코스트코의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를 먹어보니, 퀄리티 부분에서는 아주 약간 실망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지만 대량으로 쟁여두고 늦은 오후 조금 출출함을 느낄 때 커피와 함께 한다면 아주 좋은 디저트 간식이 될 것 같네요.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지인들에게도 부담 없이 조금씩 나눠준다면 더욱 즐거운 간식 타임이 될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켄지 크리스피 고프레

 

개당 230원으로 마음 풍족한 티타임!!

켄지(Kenzi) 크리스피 고프레!!

10점 만점에 8점

 

드리면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